반응형

나도 곧 노안이 올 나이이니… 슬슬 안건강 챙겨야죠… ㅠㅠ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네고왕 세스코 모기기피제 도착 (0) | 2025.06.28 |
|---|---|
| 삼성 이놈들아 ㅋㅋㅋㅋㅋㅋ (0) | 2025.06.27 |
| 근성의 1900일 (0) | 2025.06.17 |
| 지금 좀 혼란스러운데 (0) | 2025.06.17 |
| 매크로는 왜 하지 말라는것만 쳐할까 (0) | 2025.06.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