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Try and Except
카테고리
작성일
2025. 6. 28. 18:36
작성자
Lv. 36 라이츄
반응형

이번껀 스프레이도 잘되고 좋구만

이게 그 세스코의 짬밥에서 나오는 그 뭔가가 있습니다
본인은 포고하러 나갈때 뿌리는데 이거 뿌리고 나가면 아무 생각 없이 포고만 해도 엄청 커다란 모기에 발을 물릴 일이 없어짐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이 SKT 개객기들아  (0) 2025.07.28
음악파일 근황의 근황  (0) 2025.07.23
삼성 이놈들아 ㅋㅋㅋㅋㅋㅋ  (0) 2025.06.27
루테인 도착  (0) 2025.06.25
근성의 1900일  (0) 2025.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