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 전부터 냉장고에서 기관총 소리(비슷한 소리: 폭우 내리는 소리/물 격하게 끓는 소리)가 나서 AS를 접수했는데…

아이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냉장고 연식이 이래서 부품이 있을라나 모르겠군..
솔직히 이정도면 재드래곤도 신나서 구경왔을듯 ㅋㅋㅋㅋㅋ 뭐? 독립만세가 아직 돌아간다고? 근데 28년동안 잘 돌아가다가 기관총 쏘는 소리가 나서 AS를 불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음악파일 근황의 근황 (0) | 2025.07.23 |
|---|---|
| 네고왕 세스코 모기기피제 도착 (0) | 2025.06.28 |
| 루테인 도착 (0) | 2025.06.25 |
| 근성의 1900일 (0) | 2025.06.17 |
| 지금 좀 혼란스러운데 (0) | 2025.06.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