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좀 혼란스러운데
반응형
괴담수사대 블로그에 댓글 다는 란을 아예 없애버렸는데 댓글이 왜 달림??
아니 봐봐요

이게 PC임

이게 모바일임

그리고 나는 괴담수사대에 모바일 웹 사용을 안 해요. 스킨에 있는 모바일 웹 버전을 쓴다고.
아씨 앱으로 들어가서 그런가? 글이 300개가 넘는데 그럼 일일이 이걸 다 댓글 비허용으로 하라고?
티스토리 미치셨어요?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루테인 도착 (0) | 2025.06.25 |
|---|---|
| 근성의 1900일 (0) | 2025.06.17 |
| 매크로는 왜 하지 말라는것만 쳐할까 (0) | 2025.06.14 |
| 알리 한번 쓰고 나니까 스팸메일이 날아오기 시작함 (0) | 2025.05.31 |
| 오늘의 교훈: 리눅스 자주 켜자 (0) | 2025.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