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좀 혼란스러운데

반응형

괴담수사대 블로그에 댓글 다는 란을 아예 없애버렸는데 댓글이 왜 달림?? 

 

아니 봐봐요 

이게 PC임

 

이게 모바일임 

 

그리고 나는 괴담수사대에 모바일 웹 사용을 안 해요. 스킨에 있는 모바일 웹 버전을 쓴다고. 

 

아씨 앱으로 들어가서 그런가? 글이 300개가 넘는데 그럼 일일이 이걸 다 댓글 비허용으로 하라고? 

티스토리 미치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