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Try and Except

잡담/나야, 언박싱 79

카테고리 설명
  • 이렇게 팔고 요래생김1. 제형은 골드키위같이 조사버린것같이 생겼는데 한입 먹어보니 짠맛이 첫빠따로 치고 들어온다. 짜고 맛없다 이런 얘기는 아님.2. 짠맛이 첫타로 빡 치고 들어온 다음 무슨 맛인지 형언할 수는 없지만 뭔가 낯익은 조낸 맛있는 맛이 느껴진다. 코스트코 로티셰리 치킨 찍어먹어봤는데 겨자랑 다른 어울림이 있음. 3. 모든 저당소스가 그렇듯이… 대체당 들어간거 많이 먹으면 내장이 KTX에 빙의하니까 적당히 드십셔. 맛있다고 덮어놓고 푹찍냠냠하다가 장청소 크리 맞습니다.

  • 왼쪽: 내가 고름/오른쪽: 제일 많이 나가는거 얘네들은 실 퀄은 생각보다 괜찮음 이것저것 뜨기도 좋고

  • 과자(본체)소스1. 소스가 생각보다 많이 들었음. 다만 피자집 파마산 치즈가루나 핫소스처럼 봉지에 들어있고 별도의 용기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집에서 드십쇼… 소스 빼고 과자 먹는다? 난 그거 반대임. 2. 이 과자는 소스가 미쳤음. 과자만 먹었을때는 그냥 과자+지나가던 한정판 1호였는데 소스 찍는 순간 이건 미쳤음. 오리온은 빨리 바베큐 연구소장님이랑 협의해서 소스를 팔도록 하씨오. 아니면 소장님표 레시피라도 알려주셔야됨. 과장 좀 보태서 소스야말로 이 과자의 존재의의이자 본체임. 소스에 과자 무쳐먹고싶음. 3. 현직 맵찔이인데 소스가 좀 매콤하긴 합니다. 못 먹을 정도는 아닌데 이 소스는 원래 이런 맛이 나야 하는 것 같음. (치미추리소스 안먹어봄)

  • 유행할때는 뭐했냐고요? 구경이요. 1. 사진만 봤을때는 초코맛 범벅이라 피스타치오맛이 묻히는거 아닌가 했는데 의외로 초코맛은 약함. 저 겉면에 파우더가 초코 가루인데 그거만큼만 초코맛이 납니다. 2. 우리 동네에는 할랄마트가 하나 있음. 거기 문에 대문짝만하게 ‘카다이프 있습니다’라고 쓰여있습니다. 두쫀쿠 열풍 불 때 이게 막 거덜났다던데 그럴만 했음. 이건 카다이프가 킥임. 3. 이불 위에서 먹지 마십쇼. 가루 진짜 개같이 날리는데 이런 가루 특성상 잘 털리지도 않고 개같이 묻습니다. 침대나 이불 위에서 먹는다? 등짝스매싱 각오하셔야됨. 4. 피스타치오맛이 잘 안 느껴지는데 원래 이럼?

  • 왼쪽: 한번 써보고 괜찮아서 다른 색으로 산 것 오른쪽: 한번 써볼까 해서 산 것 근데 주인장… 이거 사진이랑 너무 다르잖아… 일단 이쁘니까 걍 쓰긴 하겠는데 이정도면 사람한테 써야 하는 뽀샤시 필터를 털실한테 갖다 쓴 수준이라고… 이렇게 얘기하면 대체 사진이 어떻길래? 하실 것 같은데 이래요 사진이. 처음 샀던 16번은 사진하고 동일했는데 얘는 색이 이래서 언박싱 하자마자요래됨. 이건 처음 사본건데 색감 괜찮습니다. 권장 바늘은 3밀리(모사용 기준 6호)임.

  • 롸? 저 동그란 친구 뭐임? 저친구는 미니브라는 9세대 포켓몬이고 모티브가 올리브입니다. '올리브'영이니까 미니브가 들어갔다 이거지 이제. 피죤 담당자 보고 배워라. 니들은 피죤의 콜드브리즈 이런걸 넣었어야 했다. (피죤 포켓몬 콜라보에 피죤 없음) 이게 그 스크럽인데 우리동네에는 장미랑 바닐라 두개밖에 없었음.1. 저게 510그램이라 생각보다 묵직합니다. 안에는 퍼서 쓰라고 스패츌라도 들어있어요. 2. 발향 좋아서 나도 모르게 퍼먹을뻔함. 어어 안된다 3. 저거 전에 썼던게 스킨푸드 블랙슈가 스크럽이었는데 찾아보니까 그것보다 한 5000원정도 더 비싸고 양은 두배 넘게 들어있는거임. (피부음식은 210그램) 저거를 일주일에 한번 하기떄문에 그렇게 자주 쓰지도 않아서 생각보다 오래씁니다. 참고로 립스..

  • 오늘 블랙데이라 짜장면 사러 갔는데 지에스에 있어서 사봤음. 1. 짜파게티나 풀무원 대파짜장... 백짜장도 먹어봤는데 얘는 짜장'라면'이아니라 중국집 짜장면 맛이 남. 2. 건더기스프는 따로 없고 풍미유랑 짜장소스만 들어있음. 건더기는 짜장소스 안에 따로 있는데요... 근데... 건더기좀 더 줘라... 이게 뭐냐... 3. 이거 5개들이 묶음으로 나왔으면 하나 사왔을 것 같음.

  • 오늘은 전체샷 없고 개별샷만 있음1. 안경 다리 실리콘이게 보통 언제 바꾸냐면 쟤가 미끼덕거리면 바꾸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주기가 짧아… 그래서 생각보다 자주삽니다… 2. 이어폰 파우치본인 스위치용 이어폰이 따로 있음. 그거 보관하려고 산건데 크기는 음… 얼마전에 산 이브이 키캡키링은 들어갈 정도? 생각보다 좀 작음. 그리고 이거 한손으로 입구 열기가 좀 힘듭디다… 3대 500까지는 안 쳐도 되는데 힘 좀 줘야 열림. 3. 피젯토이저렇게 말려있는걸 돌돌돌 풀면서 놀면 되는 대단히 심플한 장난감인데 좀 뻑뻑함. 갖고 놀면서 길들여놔야겠음. 이거 풀면 어떻게 되냐고요? 요래됨. 4. 노트그냥 노트다. 나중에 취업하면 업무일지 하려고 산건데… 그래요 일단 취업을 해야겠지만… 아무튼. 아빠가 탐내고있음…

  • 에드워드리의 얼굴과 함께 부추전스낵이 보인다. 봉지가 수상하게 빵빵해보이지만 상한건 아니다. 아니어야됨. 한봉지 다 비웠단말이야… 과자봉지 안에 뭐가 들어있어서 꺼내봤더니 소스였다.유얼 까까 이즈 히얼 1. 김치전스낵 대비 기름진 느낌은 없었음. 맛은 부추전인데 부추가 좀 넉넉하게 들어간 부추전맛… 봉지 까자마자 부추전 향이 올라옴. 2. 저 디핑소스는 전 찍어먹는 간장맛인데 미묘하게 점도가 추가된 느낌임. 물엿이나 올리고당을 넣었나…?3. 스낵이 얇고 디핑 찍어먹으면 맛있긴 한데… 디핑 없어도 먹을만은 해요… 4. 해물파전 스낵도 만들어주셈!

  • 위에서부터 1. 메모지(옛날 윈도우 그림판st)2. 전선 정리하는 그거(이전에도 구매한 그거)3. 물집 방지용 테이프입니다. 물집 방지 테이프뚜꺼운 이유는 저 테이프가 뚜꺼워서고… 일단 저 동그란게 생각보다 잘 떨어지고 온니 뒤꿈치용입니다. 발가락에는 못붙여요. 근데 얘는 테이프처럼 생겨서 발가락에 감아서 붙이는것도 가능합니다.촉감은 약간 스펀지같음. 칼로스투어때 함 써보겠습니다. 전선 정리하는 그거3회차라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누군가는 커서 별로라고 하는데 난 오히려 커서 좋아함. 칼국수선도 깔끔하게 커버됩니다 쟤는. 그림판스탈 메모지근데 이제 쌍팔년도st 그림판 메모지… ㅋㅋㅋㅋㅋㅋ 아 옛날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 저거 50장씩 파는데 이왕 팔거면 100장 200장도 내놨으면 좋겠음. 버..

  • 에드워드 아조시 얼굴이 보인다1. 김치전의 맛을 너무 잘 살렸음. 너무 잘이라니 먼소리임? 하실수도 있는데, 전은 특성상 기름을 엄청나게 먹어요. 그러니까 그 기름 먹는 정도를 부치면서 조절해야되는데 이 까까는 조낸 기름진 김치전맛을 구현했음. 기름진 맛 싫어하면 비추. 2. 김치전맛은 나는데 맵지는 않음. 먹을만합니다. 3. 가루가 막 웨이퍼 수준은 아니어도 떨어지니까 침대 위에서는 먹지 마십쇼.

  • 1. 이어폰 와인더저 고리에 이어폰을 걸고 당기면 휘리릭 감김. 단, 이어폰에 마이크가 달려있으면 감기다가+꺼내다가 중간에 멈출 수 있으니 마이크 없는 이어폰에 쓰시는 게 좋습니다. 크기는 로지텍 페블보다 쪼매 작았습니다. 2. 전선 말아서 보관하는 그거네모난건 9차때도 샀던거니까 생략… 저거의 단점은 하나씩만 파는겁니다. 높이도 나한테는 딱이었음. 10차때 샀던 동그란거에 저 선 감았다가 개발살난 전적이 있어요… 위 사진에 있는건 이번에 새로 산건데 열기가 좀 빡셈. 스페어용으로 산거고 쟤도 높이를 봐서는 얇은 선 말 때 써야할듯함. 3. 버니어 캘리퍼스아쉽게도 플라스틱제라 무기로는 못 씀. 예? 그냥 하나 사보고싶어서 산거임. 4. 정전기 빼는 키링본인 겨울에 특성이 정전기 됩니다… 진짜 숨만쉬면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