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잡담/나야, 언박싱 잡담/나야, 언박싱 2024. 11. 13. 15:53 수정 비공개로 변경 삭제 A- A+ 택배칼 샀음 반응형 아니 원래 쓰던 택배칼이 있었음… 있었는데요… 아빠가 가져가서 안줘… 달라했는데 안줘서 샀음… 잘 잘리고 냉장고에 붙이면 되고 그립감 좋습니다 끝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인생은 언제나 Try and Except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경 귀고무 (0) 2024.11.26 다이소 버터통 (0) 2024.11.22 마우스 도착 (0) 2024.11.12 짭플펜슬 사용 후기 (0) 2024.11.12 새우장 (0) 2024.11.06 Share X N '잡담/나야, 언박싱' Related Articles 안경 귀고무 2024.11.26 다이소 버터통 2024.11.22 마우스 도착 2024.11.12 짭플펜슬 사용 후기 2024.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