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이놈들아 이걸 진작 했어야지
https://www.boannews.com/media/view.asp?idx=142897&skind=6 [단독] “설치형 보안 SW 다 빼!”... 정부 지시에 여의도 금융권 ‘패닉’범부처 차원의 정보보호 종합대책의 일환으로 금융권 설치형 보안 소프트웨어 강제 폐지가 급물살을 타며 대격변이 예고됐다. 정부는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춘 근본적 체질 개선을 강력히 요구www.boannews.com내가 시중 은행 관해서 얼탱이없는게 두가지 있는데 하나는 인터넷뱅킹 잠금 관련이고 다른 하나가 저거임. 왜 여러분들 은행에 볼일 보러 갈때 veraport나 엔프로텍트같은 거 깔라고 하죠? 그걸 다 빼라는겁니다. 우리 입장에서는 좋은게 일단 털리는거고 나바리고 니네한테 책임 안 묻고 안 깐다고! 해도 쟤네가 억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