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Try and Except
카테고리
작성일
2024. 1. 9. 23:44
작성자
Lv. 36 라이츄
반응형

글 쓸 겸 로그인 한 김에 메일 봐야지 했는데 이런게 온겨 

미국 켄터키요? 저 일본 말고 간 적 없는데요??? 

그리고 저 시간에 나 아침 먹고 있었는데??? 이거 어떤 shake it이냐??? 

 

그래서 비번 바꿨습니다... 

아오 진짜 너는 치킨 사러 갔는데 니 바로 앞에서 솔드아웃돼라 ㅡㅡ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근조림  (0) 2024.02.03
오늘도 억까열전  (0) 2024.01.25
사장님! 이리 와봐유!  (0) 2024.01.05
야레야레 10년묵은 수세미를 발굴해버렸지 뭐야  (0) 2024.01.02
야레야레 2024년이 밝아버렸지 뭡니까  (0) 2024.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