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수정해야겠구만
반응형
이력서에 에듀코X 보험X 인바운드X라고 써놨더니 재능교육에서 연락이 온다
에듀코 연락이 안된다는건 재능교육에서 연락해도 된다는 얘기가 아닙니다
학습지 다 안받는데 일일이 적기엔 글자수 모자랐다고… ㅡㅡ
반응형
'잡담 > 단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민속놀이 스타크래프트 했다... (0) | 2025.02.17 |
|---|---|
| 에 여러분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0) | 2025.01.28 |
| 아침 댓바람부터 치과행 (0) | 2024.12.28 |
| 에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되십시오 (0) | 2024.12.25 |
| 그림그리다가 터치펜 찢어짐... (0) | 2024.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