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Try and Except
카테고리
작성일
2024. 12. 25. 02:25
작성자
Lv. 36 라이츄
반응형

나는 솔크지만 아무튼 메리 크리스마스. 

 

그리고 다음주 새해도 잘 보내시고. 

저는 아마 모동숲에서 카운트다운 할 듯 합니다. 

반응형

'잡담 > 단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력서 수정해야겠구만  (0) 2025.01.23
아침 댓바람부터 치과행  (0) 2024.12.28
그림그리다가 터치펜 찢어짐...  (0) 2024.12.12
오늘의 깨달음  (0) 2024.12.04
카테고리 신설(사용후기)  (0) 2024.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