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신설(사용후기)
반응형
너무 사진 있다고 중구난방으로 그림있음에 올리는 것 같아서 카테고리 분리했습니다.
들어가는 기준은 단순 언박싱 말고 사용 후기가 있어야됨...
보통 사고 찍먹하고 올리는거기때문에 네이버 블로그랑 같이 올라갑니다.
아 그리고 인공지능 새로운거 나오면 찍먹 후기도 올라감.
반응형
'잡담 > 단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림그리다가 터치펜 찢어짐... (0) | 2024.12.12 |
|---|---|
| 오늘의 깨달음 (0) | 2024.12.04 |
| 집가는중… (0) | 2024.11.02 |
| 겜프릭 털린 원인 나왔다매.. (0) | 2024.10.26 |
| 흑백요리사가 핫하군... (2) | 2024.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