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koreanraichu.tistory.com/504

카톡 이 븅신들아…

이게 무슨 상황이죠? 채팅창에 글자가 안보여요! 정상이다. 아이폰 카톡테마는 css파일에서 테마 세부설정(색깔/말풍선 위치 등)을 정하는데 그 많고 많은 설정들 중에서 입력창 글자색/스와이프

koreanraichu.tistory.com

내가 빡쳐서 쓴 이 글 기억하시죠? 갑자기 css 씹혀서 문의넣었더니 앵무새처럼 응 가이드 안지킨 니들탓~ 이지랄했다고. 그 뒤로 오늘 11.1.0이 떴는데

(비율이 다른건 패드에서 찍었기 때문)

거봐 새끼들아 대처 할 수 있는데 왜 그따위로 하냐고.

근데 아직도 문제가 남아있긴 한게, 문제가 해결되긴 했는데 어두운 색상 바탕이면 무조건 흰색, 밝은 색상 바탕이면 무조건 검정색으로 고정된다. 저거는 다른 분이 만든 테마인데

내가 만든 로즈쿼츠 세레니티 테마 적용해보면 글자가 검정색임을 알 수 있다. 내가 테마 만들때 채팅창은 몰라도 스와이프 답장은 꼭 색깔 지정해서 알거든.

그니까 이번 업데이트는 css는 씹고 가독성만 어찌어찌 살린

이런거라고 할 수 있다. 잘 되고 있던걸 업뎃하다 조진거 가이드타령 그만하고 빨리 css 설정 씹는거나 해결해라.

자동차 샀는데 자동차 네비게이션을 신형으로 바꿨더니 잘 가던 길을 이상하게 안내해주면 차를 바꿀 게 아니라 네비게이션을 바꾸든가 해야 하잖아요?

Profile

Lv. 34 라이츄

요즘 날씨 솔직히 에바참치김치꽁치갈치넙치삼치날치기름치준치학꽁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