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처음으로 3단계 깨봄
반응형

아 드디어 이겼다...

난 양자린데... 떼잉...
이게 뭐냐면 반달일때 뜨는 구글두들입니다. 매월 반달일때요. 아마 상하현 다뜰거임.
달이랑 카드게임 해서 이기면 되는데 위상 쌍(상현-상현) or 보름달 쌍(상현+하현) 연결해서 점수를 많이 먹으면 됩니다. 근데 생각보다 어려울거임.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게 뭔 상황이냐... (0) | 2025.05.26 |
|---|---|
| 목풍기 도착 (0) | 2025.05.23 |
| 멘탈터GYM 후기 (0) | 2025.04.30 |
| 멘탈 제대로 터짐 (0) | 2025.04.29 |
| 매크로도 좀 성의있게 써라... (0) | 2025.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