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3차 알리 천원마트깡
오늘은 전체샷 없고 개별샷만 있음1. 안경 다리 실리콘이게 보통 언제 바꾸냐면 쟤가 미끼덕거리면 바꾸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주기가 짧아… 그래서 생각보다 자주삽니다… 2. 이어폰 파우치본인 스위치용 이어폰이 따로 있음. 그거 보관하려고 산건데 크기는 음… 얼마전에 산 이브이 키캡키링은 들어갈 정도? 생각보다 좀 작음. 그리고 이거 한손으로 입구 열기가 좀 힘듭디다… 3대 500까지는 안 쳐도 되는데 힘 좀 줘야 열림. 3. 피젯토이저렇게 말려있는걸 돌돌돌 풀면서 놀면 되는 대단히 심플한 장난감인데 좀 뻑뻑함. 갖고 놀면서 길들여놔야겠음. 이거 풀면 어떻게 되냐고요? 요래됨. 4. 노트그냥 노트다. 나중에 취업하면 업무일지 하려고 산건데… 그래요 일단 취업을 해야겠지만… 아무튼. 아빠가 탐내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