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가정의 달임을 체감중
반응형
사유: 다이소에서 카네이션 팔고 있음
엄마 생화만 받아서 안그래도 사야되는데...
천천히 살라했더니 아직 덜 피었을때 가져오래서 낼 포고하는김에 사야됨둥...
반응형
'잡담 > 단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속보> 본인 내일 출근 (0) | 2024.04.30 |
|---|---|
| 오늘은 메가커피에 들렀다 (0) | 2024.04.29 |
| 티스토리 테마들이 다 왜이래... (0) | 2024.04.20 |
| 워드프레스 근황 (0) | 2024.04.07 |
| 주초부터 무슨 마가 꼈나… (0) | 2024.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