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트북 3호 키스킨이 거의 뭐… 이건 걍 넝마여… 그래서 새로 샀습니다.


아 저 글쇠는 지워진거라 키스킨 넝마된거랑 별개임둥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잠실을 털고 왔습니다 (0) | 2024.05.01 |
|---|---|
| 생일 (0) | 2024.03.28 |
| 네고왕 치약 패키지 (0) | 2024.03.25 |
| 파스텔핑크 조이콘 (0) | 2024.03.22 |
| 라미 바이올렛블랙베리 (0) | 2024.03.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