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단 오늘은 피곤해서 낼 확인해봐야 할 것 같은데 얘네 임베딩 된다고 했다가 안된다고 선회했나…
웹폰트 요즘은 눈누에서 복사해서 씁니다.
+눈누는 이상 없고 이따 티스토리 확인해보겠음둥
반응형
'잡담 > 단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주초부터 무슨 마가 꼈나… (0) | 2024.03.25 |
|---|---|
| 골격근을 소중히 합시다 (0) | 2024.03.18 |
| 카카오 이놈들아!!! (0) | 2024.03.06 |
| 재계약 했음 (0) | 2024.02.18 |
| 회사 스캐너 근황 (0) | 2024.02.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