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준 섭종공지
https://www.acmicpc.net/board/view/165799내가 코딩을 시작하면서부터 풀어왔던 백준이 섭종 공지를 때렸다. 오호 통재라. 나는 다른 사이트 말고 오직 여기만 이용했었다. 최근에는 이차원 배열에서 막혔지만, 적어도 이것만큼은 AI의 힘을 빌리고 싶지 않아서, 그리고 부트캠프 하느라 바쁨을 핑계로 안 했었다. 백준이 언제까지나 거기까지 있을 줄 알고 말이지. 나중에 복각해주세요. 그때까지 저는 영원한 실버 1로 남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