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에서 토스뱅크로 갈아탔는데 일단 계좌는 살아있음. 월급통장으로 토스뱅크 인정 안되는데가 많아서 살려는 뒀고 월급통장으로도 잘 쓰고 있고 받아서 이체까지 했는데(토스앱으로 해결봄) 오늘 국민은행에서 뭐라고 왔냐면

 

"장기 미사용 계좌이체 잠금"

 

그니까 나는 이체 잘 하고 있었는데 지들 앱 안쓰고 토스썼다고 잠그는거임.

 

지들 앱을 쓰게 만들거면 성능이나 좋게 만들든가 성능은 개지랄같고 국민은행은 앱도 중구난방 문어발인주제에 나보고 앱 사용을 강요해? 그리고 니들이 응대 뭐같이 해서 나 주거래은행 토뱅으로 갈아탔다니까? 하나은행도 이래서 계좌이체 잠겼는데 국민은행도 이꼬라지(+보안카드 새로 만들라고 온다)인 거 보고 얼척없었음. 

 

아무튼 1금융권이라고 진짜 개같이 막나가는데 금감원에서 이런거 뭐라 안하나? 이것도 일종의 강요 아님? 자기네가 만든 상품을 안 쓰면 계좌이체 잠그겠다고 협박하는거잖아. 걔네가 퍽이나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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