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Try and Except
카테고리
작성일
2024. 6. 25. 23:18
작성자
Lv. 36 라이츄
반응형

퇴사하고 뭐라도 하자 해서 듣고있는데 최근 하나 더 완강하고 파이썬을 이용한 웹 스크래핑 들어감... 

 

사실 프로그래밍 언어는 문제가 안됩니다. 

근데 선형대수학이 남아있어... 😱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야.. 이거 코딩 다시해라...  (0) 2024.07.01
발로 하는 주차 근황  (0) 2024.06.29
주차를 어떻게 배운거지?  (0) 2024.06.24
지구멜론슬러시를 시켰다  (0) 2024.06.13
근성의 1400일  (0) 2024.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