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이모부께서 영면하셨습니다.
반응형

오늘 오전에 삼도천을 건너서 이모를 만나러 가셨습니다.
일단 소식 듣고 부줏돈 마련했으니 엄마 편에 드려야지...
RIP.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라미 바이올렛블랙베리 (0) | 2024.03.21 |
|---|---|
| 그… 우산 장화를 샀는데… (0) | 2024.03.14 |
| 설날입니다. (0) | 2024.02.10 |
| 근성의 1300일 (0) | 2024.02.03 |
| 연근조림 (0) | 2024.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