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실 도착쓰
반응형

왼쪽: 내가 고름/오른쪽: 제일 많이 나가는거
얘네들은 실 퀄은 생각보다 괜찮음 이것저것 뜨기도 좋고
반응형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후시덤 배리어 리페어 썬크림 무기자차치고 괜찮음 (0) | 2026.06.08 |
|---|---|
| 나야, 시오다래 (0) | 2026.06.01 |
|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맛 먹어봄 (0) | 2026.05.27 |
| 두쫀쿠를 먹어보았다 (0) | 2026.05.11 |
| 알리발 밀키코튼 도착 (0) | 2026.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