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 시오다래

반응형

이렇게 팔고

요래생김


1. 제형은 골드키위같이 조사버린것같이 생겼는데 한입 먹어보니 짠맛이 첫빠따로 치고 들어온다. 짜고 맛없다 이런 얘기는 아님.

2. 짠맛이 첫타로 빡 치고 들어온 다음 무슨 맛인지 형언할 수는 없지만 뭔가 낯익은 조낸 맛있는 맛이 느껴진다. 코스트코 로티셰리 치킨 찍어먹어봤는데 겨자랑 다른 어울림이 있음.

3. 모든 저당소스가 그렇듯이… 대체당 들어간거 많이 먹으면 내장이 KTX에 빙의하니까 적당히 드십셔. 맛있다고 덮어놓고 푹찍냠냠하다가 장청소 크리 맞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