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 시오다래
반응형

이렇게 팔고

요래생김
1. 제형은 골드키위같이 조사버린것같이 생겼는데 한입 먹어보니 짠맛이 첫빠따로 치고 들어온다. 짜고 맛없다 이런 얘기는 아님.
2. 짠맛이 첫타로 빡 치고 들어온 다음 무슨 맛인지 형언할 수는 없지만 뭔가 낯익은 조낸 맛있는 맛이 느껴진다. 코스트코 로티셰리 치킨 찍어먹어봤는데 겨자랑 다른 어울림이 있음.
3. 모든 저당소스가 그렇듯이… 대체당 들어간거 많이 먹으면 내장이 KTX에 빙의하니까 적당히 드십셔. 맛있다고 덮어놓고 푹찍냠냠하다가 장청소 크리 맞습니다.
반응형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펜시브 이거 괜찮네 (0) | 2026.06.10 |
|---|---|
| 후시덤 배리어 리페어 썬크림 무기자차치고 괜찮음 (0) | 2026.06.08 |
| 털실 도착쓰 (0) | 2026.05.31 |
|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맛 먹어봄 (0) | 2026.05.27 |
| 두쫀쿠를 먹어보았다 (0) | 2026.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