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쫀쿠를 먹어보았다

반응형

유행할때는 뭐했냐고요? 구경이요.


1. 사진만 봤을때는 초코맛 범벅이라 피스타치오맛이 묻히는거 아닌가 했는데 의외로 초코맛은 약함. 저 겉면에 파우더가 초코 가루인데 그거만큼만 초코맛이 납니다.

2. 우리 동네에는 할랄마트가 하나 있음. 거기 문에 대문짝만하게 ‘카다이프 있습니다’라고 쓰여있습니다. 두쫀쿠 열풍 불 때 이게 막 거덜났다던데 그럴만 했음. 이건 카다이프가 킥임.

3. 이불 위에서 먹지 마십쇼. 가루 진짜 개같이 날리는데 이런 가루 특성상 잘 털리지도 않고 개같이 묻습니다. 침대나 이불 위에서 먹는다? 등짝스매싱 각오하셔야됨.

4. 피스타치오맛이 잘 안 느껴지는데 원래 이럼?

반응형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털실 도착쓰  (0) 2026.05.31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맛 먹어봄  (0) 2026.05.27
알리발 밀키코튼 도착  (0) 2026.05.08
트리헛 시어 슈가 바닐라 스크럽  (0) 2026.05.03
공화춘 짜장  (0) 2026.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