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발 밀키코튼 도착
반응형

왼쪽: 한번 써보고 괜찮아서 다른 색으로 산 것
오른쪽: 한번 써볼까 해서 산 것

근데 주인장… 이거 사진이랑 너무 다르잖아… 일단 이쁘니까 걍 쓰긴 하겠는데 이정도면 사람한테 써야 하는 뽀샤시 필터를 털실한테 갖다 쓴 수준이라고…
이렇게 얘기하면 대체 사진이 어떻길래? 하실 것 같은데

이래요 사진이. 처음 샀던 16번은 사진하고 동일했는데 얘는 색이 이래서 언박싱 하자마자

요래됨.

이건 처음 사본건데 색감 괜찮습니다. 권장 바늘은 3밀리(모사용 기준 6호)임.
반응형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맛 먹어봄 (0) | 2026.05.27 |
|---|---|
| 두쫀쿠를 먹어보았다 (0) | 2026.05.11 |
| 트리헛 시어 슈가 바닐라 스크럽 (0) | 2026.05.03 |
| 공화춘 짜장 (0) | 2026.04.14 |
| 제 13차 알리 천원마트깡 (0) | 2026.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