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

반응형

부트캠프 끝나고 저녁먹고 설렁설렁 포고 조지러 가는 길에 대양홀에 뭐가 붙어있길래 봤지.

?????? 이거 진짜임?
아니 진짜로 미즈키나나 옴?
아니 왜 여기까지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누재료 와쌉  (0) 2026.04.07
올해도 생일축하  (0) 2026.03.28
크롬 갑자기 왜이래요  (0) 2026.03.16
나의 인생게임 9선  (0) 2026.03.12
어... 이게... 되네...  (0) 2026.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