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이게... 되네...

반응형

맥북에는 유니버설 어쩌고 저쩌고라는 맥북과 아이패드간에 마우스 커서를 왔다리갔다리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음. 이게 뭐냐면 맥북으로 작업하다가 아이패드로 논문이나 웹페이지같은 거 보고 싶을 때 마우스를 맥북 왼쪽으로 가져가면 마치 포탈처럼 돼서 아이패드 조작을 마우스로 할 수 있게 되는겁니다.

 

그게 안 돼서 제미나이한테 이거 안됨 했더니 해결은 해줬는데... 그 해결책이 사이드카였고... 이거는 위에 썼던거랑 다르게 패드 안에 있는 앱을 굴리는 게 아니라 패드를 보조 모니터로 쓰는겁니다. ㅇㅋ? ㅇㅇㅋ.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롬 갑자기 왜이래요  (0) 2026.03.16
나의 인생게임 9선  (0) 2026.03.12
봄동비빔밥이 유행이더군  (0) 2026.02.28
까치  (0) 2026.02.21
명절동안 한 일  (0) 2026.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