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이게... 되네...
반응형

맥북에는 유니버설 어쩌고 저쩌고라는 맥북과 아이패드간에 마우스 커서를 왔다리갔다리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음. 이게 뭐냐면 맥북으로 작업하다가 아이패드로 논문이나 웹페이지같은 거 보고 싶을 때 마우스를 맥북 왼쪽으로 가져가면 마치 포탈처럼 돼서 아이패드 조작을 마우스로 할 수 있게 되는겁니다.
그게 안 돼서 제미나이한테 이거 안됨 했더니 해결은 해줬는데... 그 해결책이 사이드카였고... 이거는 위에 썼던거랑 다르게 패드 안에 있는 앱을 굴리는 게 아니라 패드를 보조 모니터로 쓰는겁니다. ㅇㅋ? ㅇㅇㅋ.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크롬 갑자기 왜이래요 (0) | 2026.03.16 |
|---|---|
| 나의 인생게임 9선 (0) | 2026.03.12 |
| 봄동비빔밥이 유행이더군 (0) | 2026.02.28 |
| 까치 (0) | 2026.02.21 |
| 명절동안 한 일 (0) | 2026.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