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갑자기 왜이래요

반응형

팀플하는데 한번 뻗고... 

밥먹고 누워있다가 한번 더뻗고...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이거... 리눅스에서 뻗은거면 아 애가 갈때가 됐구나...라고 할 수나 있지, 얘는 맥북이예요 지금...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도 생일축하  (0) 2026.03.28
롸?  (0) 2026.03.20
나의 인생게임 9선  (0) 2026.03.12
어... 이게... 되네...  (0) 2026.03.11
봄동비빔밥이 유행이더군  (0) 2026.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