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갑자기 왜이래요
반응형

팀플하는데 한번 뻗고...
밥먹고 누워있다가 한번 더뻗고...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이거... 리눅스에서 뻗은거면 아 애가 갈때가 됐구나...라고 할 수나 있지, 얘는 맥북이예요 지금...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올해도 생일축하 (0) | 2026.03.28 |
|---|---|
| 롸? (0) | 2026.03.20 |
| 나의 인생게임 9선 (0) | 2026.03.12 |
| 어... 이게... 되네... (0) | 2026.03.11 |
| 봄동비빔밥이 유행이더군 (0) | 2026.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