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편-코딩테스트 풀이
코테 본다는 얘기는 못 들은 것 같고... 그냥 면접보다가 어디 실력 좀 볼까? 해서 나온거긴 한데... IDE도 셋업 안 된 상태에서 jupyter 데모로 봤었음... 근데 Python을 안 쓰면 나한테 연락을 안 할것인데 이건 뭔 상황인지 모르겠고... 거기다가 실습할 때 썼던 파일들 올릴랬는데 깃헙 뻑나서 오전중에는 그거랑 씨름함... 해결은 봤죠. 참고로 어제 사용한 FASTAQ파일과 오늘 사용한 FASTAQ파일은 다릅니다. 이거 구하기도 개빡셈. 모듈 모셔오기 from Bio import SeqIO from Bio.Seq import Seq from Bio.SeqRecord import SeqRecord import numpy as np import pandas as pd 세번째줄 안불러도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