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 카테고리가 신설되었습니다.
반응형
별건 없고 걍 통계분석 관련해서 서술하려고 만들었음...
네이버는 수학 카테고리가 따로 있고 미디움은 주제를 통계학으로 하면 되는데 얘는 아니거덩요.
이론 비중이 좀 높은건 앞으로 거기다 쓰겠습니다. 전용 태그도 있음.
반응형
'잡담 > 단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티스토리 왜이럼? (0) | 2026.02.10 |
|---|---|
| 결혼식갑니다 (0) | 2026.02.07 |
| 아이패드 백업 근황 (0) | 2025.12.21 |
| 오늘 잘 수 있는건가... (0) | 2025.12.06 |
| 어도비 구독 해지함.. (0) | 20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