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백업 근황
반응형
8시간동안 한 90프로 백업해놓고 지멋대로 연결 끊겨서 백업 못함
그러니까 내 여덟시간이 날아갔다 이거요.
에이씨 패드는 백업 하지 말아야겠다.
백업이 왜 오래걸리냐고요? SSD 용량 개딸려서 심볼릭 링크 걸었음. 이게 놋북은 데탑이랑 달라서 맘대로 용량 확장이 안됙때문에 애초에 용량 큰 걸로 사야 합니다.
반응형
'잡담 > 단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결혼식갑니다 (0) | 2026.02.07 |
|---|---|
| 통계학 카테고리가 신설되었습니다. (0) | 2026.01.25 |
| 오늘 잘 수 있는건가... (0) | 2025.12.06 |
| 어도비 구독 해지함.. (0) | 2025.12.01 |
| ?? Cloudflare 뭔 일 터짐? (0) | 2025.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