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어쩌라는겨 대체

반응형

저 비번으로 로그인이 되는걸 내가 확인했고, 바꾸려고 하는 상황임. 

근데 자꾸 올바르지 않은 비번이라고 나와서 결국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통해서 바꿨습니다. 

 

뭐가 문제인거임 대체? 비번 입력하는데서 한영키가 먹는것도 아니니 한글로 써서 문제인 건 아닐거고.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빗 뽀사짐…  (0) 2026.06.05
어... 이게... 되긴 됐는데...  (0) 2026.05.06
5일에 온다…  (0) 2026.05.02
밀린 일 클리어  (0) 2026.04.16
부트캠프 끝났다으  (0) 2026.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