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개인정보가 공공재라지만 이건 아니지 않냐? 개털려놓고 머리숙여 사과하면 털린 개인정보가 사라지냐? 그리고 지들 개털되기 싫다고 로그도 지우고 주는 놈들인데 저것만 털렸다고 어떻게 보장하는데?
최선? 니들이? 퍽이나. 또 대충 사과만 하고 대리점 점주들 방패막 삼아서 뻐기다가 대~충 잊혀질만하면 또 대충모드 켤 거 아님? 유심 예약도 대리점이랑 연동 안 해두고 대처도 개판으로 하는 놈들을 어떻게 믿음?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롸? (0) | 2025.08.06 |
|---|---|
| 백목이버섯 1키로를 샀다 (0) | 2025.07.31 |
| 음악파일 근황의 근황 (0) | 2025.07.23 |
| 네고왕 세스코 모기기피제 도착 (0) | 2025.06.28 |
| 삼성 이놈들아 ㅋㅋㅋㅋㅋㅋ (0) | 2025.06.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