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파일 근황
반응형
1. 일단 wma파일은 다 바꿨는데, 추가로 m4a랑 flac파일을 발견해서 그것도 추가로 변환했다. 변환은 변환 프로그램을 활용함.
2. 지금 남은건 이름 통일, ID3태그랑 앨범 아트정도인데, 앨범 아트는 앨범 아트가 없는 음악 파일에 일괄로 넣을 예정. 구글 Whisk가 괜찮은 걸로 만들어줬다.
3. 이름은 아티스트(혹은 애니)-곡명으로 맞출 예정이다. 일단 Batchnamer를 써야 한다… 파일명에 있는 언더바는 다 날릴 예정이고 _-_나 - 는 다 -로 바꿀 예정. 이건 수작업으로 일일이 확인해야 한다.
4. 당연하게도 같은 아티스트끼리는 ID3태그도 깔맞춤 할 예정.
5. 이걸 2천곡이 넘는 음악 파일에 다 적용해야 한다니… (폴더에 있는거 다 재생하려면 며칠 걸림)
반응형
'잡담 > 단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런… (0) | 2025.08.03 |
|---|---|
| 빈 찬합 근황 (0) | 2025.07.29 |
| 음악파일 변환중 (0) | 2025.07.20 |
| 요즘 왜이렇게 무선키보드 뽐뿌가 오는겨... (0) | 2025.06.18 |
| 입는 오버나이트 이거 물건이네… (0) | 2025.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