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기가 크다


그냥 뜯어서 물 붓고 익히면 된다.

이상.
1. 용기에서 뭐가 묻어나온다. 이건 사진을 보여드리는 게
나을 듯.

보여요? 저기 흰 테두리 있는 거? 저게 용기에서 묻어나온거임.
2. 포장 까고 구성물 넣을때 냄새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음.
3. 맛이 그렇게 자극적이지도 않음.
4. 포장에 한국어가 없음. 중국라면 특인가… 근데 하이디라오 펀시리즈는 포장에 한국어가 있었는데?
5. 어제 쏸라펀쓰 없어서 이거 사본건데 다음부터는 그냥 하이디라오 마장펀을 사겠습니다. 처음에는 호기심에 한번 먹어본거지만 두번 이상은 못 먹겠음.
개인적으로는 해츠쟈 쏸라펀=쏸라펀쓰 > 하이디라오 마장펀(참깨소스때문…) >>>>> 이거임. 맵고 얼얼하고 그런게 없는데, 그것때문에 오히려 마이너스가 된 것 같음.
반응형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애플페이에 티머니가 들어왔음 (0) | 2025.07.22 |
|---|---|
| 틴케이스&제침기 (0) | 2025.07.16 |
| 쿨링 스프레이+카드지갑 (0) | 2025.07.15 |
| 스윙칩 고수타코맛 (0) | 2025.07.08 |
| 제 7차 알리 천원마트깡 (0) | 2025.07.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