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쿨링 스프레이

왼쪽에 있는 게 쿨링 스프레이다

시험삼아 뿌려봤는데… 그렇게 냉감이 오래 가지는 않는 것 같음. 그리고 이거 바로바로 효과가 발동되는 게 아니라 텀이 좀 필요함.
+뿌리고 포고하러 나갔더니 효과 장난아님
2. 카드지갑

오른쪽이 새삥임. 저게 고리가 밖에 있으면 빠져서 오링이 안에 달려있는 걸 찾고 있는데, 알리 구경하다가 딱 찾아서 질렀음.

쓰던 지갑에 달린 끈은 저 끈 낡으면 교체할 예정… 전에 쓰던 끈도 저 모양이었는데 낡아서 버렸다.
반응형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틴케이스&제침기 (0) | 2025.07.16 |
|---|---|
| 란주라면 (0) | 2025.07.16 |
| 스윙칩 고수타코맛 (0) | 2025.07.08 |
| 제 7차 알리 천원마트깡 (0) | 2025.07.04 |
| 오늘의 택배깡(4개) (0) | 2025.07.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