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칩 고수타코맛
반응형
치즈도 아니고 고수??? 뭔 깡이지??

이거 세븐일레븐에서만 팝니다.
일단 코리앤더 홀의 향도 살짝 나긴 났는데 기본적으로는 풀때기 고수향임. 모 만화에서 '이틀 굶은 암사자의 입냄새'라고 표현한 그거 맞습니다.
1. 고수를 좋아한다: 고수의 향을 즐기면서 드셔보십쇼
2. 고수가 뭔데 호불호가 갈림?: 먹는 순간 깨달음을 얻게 됨
3. 고수 개싫어: 비추
먹는데 고수(풀때기)향 엄청 나니까 고수 진짜 싫어하면 먹지마셈. 나는 고수가 있는 걸 알면서도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먹었지만...
반응형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란주라면 (0) | 2025.07.16 |
|---|---|
| 쿨링 스프레이+카드지갑 (0) | 2025.07.15 |
| 제 7차 알리 천원마트깡 (0) | 2025.07.04 |
| 오늘의 택배깡(4개) (0) | 2025.07.01 |
| 노벨라 리뉴얼했다 (0) | 2025.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