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칩 고수타코맛

반응형

치즈도 아니고 고수??? 뭔 깡이지??

 

이거 세븐일레븐에서만 팝니다. 

 

일단 코리앤더 홀의 향도 살짝 나긴 났는데 기본적으로는 풀때기 고수향임. 모 만화에서 '이틀 굶은 암사자의 입냄새'라고 표현한 그거 맞습니다. 

 

1. 고수를 좋아한다: 고수의 향을 즐기면서 드셔보십쇼 

2. 고수가 뭔데 호불호가 갈림?: 먹는 순간 깨달음을 얻게 됨

3. 고수 개싫어: 비추 

 

먹는데 고수(풀때기)향 엄청 나니까 고수 진짜 싫어하면 먹지마셈. 나는 고수가 있는 걸 알면서도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먹었지만...

반응형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란주라면  (0) 2025.07.16
쿨링 스프레이+카드지갑  (0) 2025.07.15
제 7차 알리 천원마트깡  (0) 2025.07.04
오늘의 택배깡(4개)  (0) 2025.07.01
노벨라 리뉴얼했다  (0) 2025.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