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 UI에 비해 전체적으로 색감이 연해졌다.

내 계정란에서 뭘로 로그인했는지도 볼 수 있고, 닉네임/플사도 설정된다.
1. 크게 바뀐 점은 없는데,

글꼴 설정해둔거 다 날아감. 원래 에디터 글꼴이 나눔고딕이었는데 몇개는 리뉴얼하면서 글꼴이 날아갔습니다.
2. 플사가 포슬립 라이츄인데, 라이츄가 평소에 꼬리를 세우고 있어서 사진 비율이 세로로 길 수밖에 없음. 그러면 비율에 임의로 맞추던가(1:1에 맞춰서 가운데만 보인다던가) 아니면 구글 플사처럼 어디를 플사로 할 지 자르게끔 해 줘야 하는데 그런게 없어서 라이츄가 짜부됐음.
3. 글자 수 세 주는게 우측 상단으로 이사갔습니다.
4. 이제 모바일에서도 플롯 들어갈 수 있다. 근데 좀만 빨리 해주지... 노션에서 Craft로 옛저녁에 갈아탔는데...
5. 글꼴은 크게 늘어난 것 같지는 않음. 손글씨 추가해달라고 건의는 했는데 될런지?
리뉴얼이 크게 변화된 건 없지만 소소하게 변화된 건 있는 듯 하다. 몇몇 글 글꼴 날아간 걸 빼면 대부분 좋은 쪽이다. 근데 글꼴은 진짜 뮤블처럼 PC만이라도 좋으니 내가 갖고 있는 걸 그대로 쓰게 해주거나, SSDA처럼 손글씨도 가독성 좋은걸로 좀 넣어줬으면 좋겠음.
반응형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 7차 알리 천원마트깡 (0) | 2025.07.04 |
|---|---|
| 오늘의 택배깡(4개) (0) | 2025.07.01 |
| 무선키보드 도착쓰 (0) | 2025.06.25 |
| 글 쓸 때 쓰는 프로그램들(+썼다가 접었던) 총 정리 (0) | 2025.06.24 |
| 제 6차 알리 천원마트깡 (0) | 2025.06.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