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Try and Except
카테고리
작성일
2024. 12. 31. 15:19
작성자
Lv. 36 라이츄
반응형

어제 병원갔다가 감기약 받고…
밤에 오한때문에 개고생함… 진짜 춥고 손끝이 저려서 고생함… 진지하게 이러다 죽는거 아닌가 싶더라고요. 
일어났더니 머리는 미칠듯이 아프고 어지러운데 겨우겨우 병원가서 검사받았더니 독감이래요…

일단 지금은 머리아프고 좀 어질어질한게 다임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말 개같이 오래 해먹은 네이버 블로그 근황  (0) 2025.01.14
면접제의 거절함…  (0) 2025.01.12
앨범을 받았숴…  (0) 2024.12.29
차깨비 키링+설정집  (0) 2024.12.27
네이버 포스트 정리중  (0) 2024.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