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프로젝트를 깃헙에 올릴 수 있다? 뿌슝빠슝
처음에는 이거 또 복잡한거 아냐? 했는데 진짜 간단합니다.1. 깃헙에 저장소를 만들 때 저장소 이름을 (프로젝트명).github.io로 한다.2. 그 폴더에 readme.md 생성된걸 지우고 HTML, CSS, JS를 올리면 되는데 파일명을 index.html로 해야 한다.3. 풀 커밋 푸시하고 좀 기다렸다가 브라우저 주소창에 (프로젝트명).github.io 치고 접속하면 땡임. 유지보수가 어려운거 아니냐고요? 깃헙 저장소니까 그 안에 있는거 열고 수정하고 풀 커밋 푸시하고 좀 기다리면 반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