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는 출력을 어떻게 하나요?
자 생각해봅시다. 파이썬은 print문으로 출력하잖음? 근데 자바스크립트에는 그런게 없어요. 여기서 오해하시면 안되는 게, 출력이 안되는 게 아니라 파이썬이나 C언어처럼 print 어쩌고로 적는 출력문이 없다는 얘기다. 그럼 어떻게 출력하나요? 그걸 이제 알아볼거다. 자바스크립트는 프론트엔드 삼신기(HTML, CSS, JS) 중 유일한 프로그래밍 언어이다. 거기서 더 나가면 리액트 뷰 앵귤러 삼대장이 기다리고 있지만 아무튼... 삼대장의 삼대장 걔네는 뭐 확장팩같은거고 걍 자바스크립트도 있긴 있잖아요? 그런데 자바스크립트가 왜 프론트엔드 삼신기냐... 프론트엔드 개발자는 HTML로 뼈대를 만들어서 CSS로 살을 붙이고 자바스크립트로 동작하게 하기 때문이다. 하아니 그런데 출력문이 없다고요? 그럼 어떻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