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실 거치대
반응형

이렇게 분리되어서 오는데, 쓸 때는 하단 받침대에 저 작대기를 끼우면 된다.

이렇게 끼워서 쓰면 되는데 이게 뭐 하는거냐고?

이렇게 쓰는거다.
실 보관함에 안 들어가는 실 여기다가 끼워두면 뜨개질 할 때 저 밑판이 돌아가면서 돌돌돌돌 풀어준다. 근데 그런것치고는 밑바닥이 너무 낭창거려서 쓰다가 쓰러지는거 아닌가 생각함.
반응형
'잡담 > 나야, 언박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 8차 알리 천원마트깡 (0) | 2025.07.31 |
|---|---|
| 통장지갑&A4용지 상자 (0) | 2025.07.29 |
| 티머니 찍어봄 (0) | 2025.07.25 |
| 엘라고 맥세이프 폰케이스 (0) | 2025.07.24 |
| 알리 쇼핑 후기(feat. 빈 찬합) (0) | 2025.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