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도 해먹었다…

물론 처묵하는게 있어서 살은 그대로지만 뭐 아무렴 어떻습니까
그거라도 하니까 이정도인거지
반응형
'잡담 > 그림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황박사 쫀드기 (0) | 2025.03.17 |
|---|---|
| 주차를 뭘로 배운겨 (0) | 2025.03.15 |
| 화자오 분말 도착 (0) | 2025.03.07 |
| 일요일 저녁은 조개찜 (0) | 2025.02.24 |
| 에 여러분 오늘은 대보름입니다 (0) | 2025.02.12 |
